리뷰블로그 '썸띵뉴 TODAY'

강남고속터미널 맛집 옹달샘 삼겹살 추천합니다~! 본문

토키가족 일상/나들이

강남고속터미널 맛집 옹달샘 삼겹살 추천합니다~!

토키맘 2013. 8. 19. 23:32

서울 강남 고속터미널 지하상가 가보셨나요?

안가보셨다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최근에 상가를 재정비했는데, 옷집도 많고 인테리어 제품들도 많구요~~

꽃집도 있고.. 이불가게, 시계가게, 화장품 가게 등등 볼거리가 즐비하답니다..

 

회사가 그쪽이라 늘 지나다녔는데..

오가며, 지루하지가 않았어요~~

다만, 한가지 흠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람에 치인다는거~!

그만큼 괜찮은 곳이 많다는 것이겠죠?

 

고속터미널 방문하여, 쇼핑 즐겁게 잘 마치셨다면,

이번에는 그 근방에서 꽤 오래된 전통을 자랑하는 맛집 한군데를 소개해 드릴게요~

 

바로 깊은산속 '옹달샘' 이라는 곳인데요?

가게 이름이 참 정겹죠?? ㅎㅎ

 

인터넷 한번 검색 해보세요~~!

맛집으로는 꽤 유명한 곳이랍니다..ㅎㅎ

 

 

처음 가보시면 두번 놀라는데요..

첫번째는 솔직히 좀 많이 허름해요. ㅠ_ㅠ

 

건물은 고속터미널 8-2번 출구로 나가시면,

반포쇼핑센터가 1동 부터 줄을 지어 서있는데요~~

반포쇼핑센터 7동 지하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분위기는 딱.. 신림동 백순대 상가처럼 그런 분위기에요..

사람은 언제나 만원.. 돈도 잘 버실것 같은데..

가게 인테리어 좀 다시하면 어떨까 싶네요.. ㅡㅜ..

 

두번째 놀라는 것은 맛인데요~!!

ㅎㅎ 생삼겹살 참 맛납니다~~

뭐 생고기 구워먹는 생삼겹살이 다 거기서 거기다 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맛이 뭐가 다르게 느껴지기도 한다는?ㅋㅋ

 

 

삼겹살 가격도 이만하면 꽤 저렴하죠?

나름 강남 이라구요~ ㅎㅎ

 

그리고, 낚지볶음 김치찌개, 굴순두부찌개, 뼈해장국 등..

식사메뉴들도 너무나 맛나요~!!

 

어찌 이렇게 요리를 잘하시는지.ㅋㅋ

특히 김치찌개는 김치 우러난 맛이 장난이 아니에요~!

 

낚지볶음도 강추구요~!!

 

뭐니뭐니해도.. 이집 옹달샘만의 자랑거리는 바로..

계란찜 이예요~!

 

뚝배기 위로 한움쿰 동그랗게 부풀어 져서 나오는데,

계란찜에 새우살 막 튀어나오구요~ 정말 맛있습니다.ㅋㅋ

 

그런데.. 바쁠때는 주문이 안된다는 함정이.ㅋㅋ

 

 

지인과 함께 오랜만에 갔다가 오늘도 생삼겹살 먹고 왔어요~~

생삼겹살은 아주 싱싱하면 불위에 올렸을때 물이 안나온다 그러던데..

 

여기 삼겹살은 참 싱싱 한것 같아요~^^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서 요조숙녀들 처럼 잘게 잘라서..

작은 입으로 쏙쏙.ㅋㅋ

1명당 1.5인분씩 처리하고.ㅋㅋ

 

깔끔하게~ 된장찌개 까지 밥반공기씩 나눠서 맛있게 먹고~~

이제는 쉬원한 아메리카노 한잔씩 하러 또 나갑니다~!ㅋ

 

디저트 배는 또 따로 있으니까요^_^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