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블로그 '썸띵뉴 TODAY'

뚝섬유원지 수영장 요금 & 한강수영장 추천 본문

토키가족 일상/소소 일상

뚝섬유원지 수영장 요금 & 한강수영장 추천

토키맘 2017. 8. 4. 19:37

뚝섬유원지 수영장 요금 & 한강수영장 추천



휴가기간 중에 다녀온 뚝섬유원지 수영장. 

평일에 갔음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정말 많네요. 


하긴 워터파크 같은곳은 한번 가면 세식구가 돈 5~7만원은 깨지는데...워낙에 저렴하게 놀수 있는데다가 거리도 가까워서...가족들이 많이 찾을 만 하네요.~ 


이번포스팅에서는 뚝섬유원지 수영장 요금 및 한강수영장 추천 하는 이유와...뚝섬유원지 수영장에서 필요한 주의사항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뚝섬유원지 수영장 요금 & 한강수영장 추천



뚝섬유원지 수영장 개장하고 나서, 어후....

주차장이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낮부터 꽉꽉 들어차 있습니다. 


그래도 평일에는 주차할곳이 있긴 합니다. (간간히 하나씩 나요.) 

주말에는 주차하실거면 아침 8~9시에는 가게셔야 할듯요. ㅎㅎ






뚝섬유원지 주차장요금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뚝섬유원지 주차장 요금: http://rabbitmom.tistory.com/286


그리고 뚝섬유원지 수영장을 이용하고, 도장 찍으면
50% 주차요금 할인 들어갑니다. 




와우...저희가 목요일 낮에 갔음에도 불구하고...사람 오지게 많습니다.

지금 휴식시간이라 나오는 찰나여서 그렇지...엄청 빠글빠글 합니다. 


아...깜박했네, 뚝섬유원지 수영장 요금과 영업시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영업시간은 오전 9시 ~ 저녁 7시까지 운영합니다. 


그리고 요금은 아래와 같습니다. 



여기서, 유아들도 표는 필요합니다. 


저희도 매표소에서 아기 주민등록 사본 같은것...보여주고 무료 표를 받았답니다. 

그리고 다둥이 부모들은 할인 받을수 있으니, 이것도 활용하심 좋아요. 



뚝섬유원지 수영장 요금 & 한강수영장 추천

뚝섬유원지 수영장 요금 & 한강수영장 추천



파라솔마다 배달 음식점에서 영업들을 ㅎㅎ

수영장 안으로 들어오시면 먹을만한 먹거리들이 많습니다. 


아무래도 뚝섬유원지 수영장...야외 한강수영장들은 챙겨야 할것들이 여러개 있는데, 간단하게 정리해보면....


첫번째, 돗자리는 무조건 챙기시는건 아시죠??

파라솔 밑에사 돗자리 설치해야 내 자리를 챙길수 있으니...


두번째, 수영모 아니면 야구모자 

풀에 들어갈때 수영모를 꼭 써야하고, 야구모자도 모자로 인정해 주더군요. ㅎㅎ

모자 없으면 못 들어가니..꼭 준비해주세요. 



그리고 김밥 같은 먹거리는 싸가는게 좋습니다. 


뭐 음식물 반입이 안되는 것도 아니고...

사발면은 2500원, 물은 1000원...음료수는 2,000원...바가지 요금에...


간이매점 가격은 이 정도이고, 떡볶이나 닭꼬치...닭강정....

이런 음식들도 팔긴 파는데, 별로에요. ㅎㅎ


수영장 안에 매점 있으니 안에서 사자고 했다가...

개피 봤습니다. ㅎㅎ



샤워장은 외부에 있어서, 세세하게 씻을수는 없습니다. 

설설 닦을수 밖에요...ㅎㅎ




줄 서있는 곳은 튜브 바람 넣는 곳입니다. ㅎㅎ


저 정도 줄이면 20분 가까이 기다려야 해요...ㅠㅜ 

바람 넣는 기계 있으시면 가져가시고....작은 튜브는 본인이 직접 부는게 더 좋다는...ㅎㅎ


여턴 뚝섬유원지 수영장은 선탠하는 곳도 있고...

꼴랑 1인당 5천원으로, 충분한 재미를 만끽할수 있습니다. 


8월 27일까지 운영되니, 그 안에 다녀오세욤~ ㅎㅎ


Comments